반응형

LG G Pad 8.3 (LG-V500) 모델의 롤리팝 업그레이드 시작되었다!


G Pad 8.3의 경우 처음 출시는 JellyBean버전으로 출시하여, 킷캣, 그리고 드디어 롤리팝까지!


두번째 OS 업그레이드를 지원하게 된 것이다.


http://www.lgmobile.co.kr/lgmobile/front/download/retrieveDownloadMain.dev?menuFlag=bottom


위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 보면 첫화면부터 보이는 롤리팝 업그레이드 안내를 따라가보면 된다.


폰에이어서 태블릿까지! G pad 7.0, 8.0, 8.3, 10.1 4가지 시리즈 모두 롤리팝 업그레이드를 지원하고 있으니, LG에서 지금까지 나와있는 태블릿은 모두 롤리팝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고 볼 수 있다.





업그레이드 방법은 PC Suite 프로그램을 설치한뒤에 진행 할 수 있는데, 필요한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설치한뒤 G Pad를 연결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보면서 진행이 된다.




여기에서 업그레이드 시작하기를 누르고~!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



업그레이드가 진행되는 동안 G pad 화면에는 빨간 글시로 DOWNLOAD 라고 쓰여있는데 걱정은 노노노!


자 이제 업그레이드가 완료되고 업그레이드 팝업이 뜬 뒤에 부팅이 완료되는걸 볼 수 있다.




전체적으로 롤리팝 특유의 아기자기한 맛이 느껴지는것 같아서 좋은것 같다!

아직 많이 써보진 않았지만 성능도 많이 개선 되었길!!


그리고 이전 킷캣에서 지원하지 않던 기능들도 보이는데 대표적으로 듀얼윈도우가 들어갔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