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G 부스에서 본것들도 올려보겠다 ㅋ 개인취향이겠지만 나는 삼성부스 보다는 LG부스가 조금더 재밌었던것 같다.


물로 개인차이



메인 모델분이신것 같았는데... 짱...!! ㅋㅋ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옵티머스G (따로 포스팅 하겠음)



그리고 옵티머스G와 함께 나온 옵티머스뷰2 엄청 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크지는 않았던것 같다. 내가 손이 좀 크긴 하지만 ㅋㅋ 한손에 들어오는걸 보면... ㅋㅋ



LG의 윈도우8 PC, 삼성은 ATIV로 패드를 떼어낼수 있도록 만든 반면에 LG는 일체형이라고 해야할까? 패드로 쓰다가 키보드가 필요할때 버튼을 누르면 패드가 슬라이드처럼 올라간다.


평소에는 이렇게 패드형식 이었다가



버튼을 누르면 스~윽 하고 패드가 올라간다.




이건 울트라북



이사진은 일체형 PC




이건 전문가용 모니터라고 한다. 옆에서 렌즈 조리개 돌리면서 테스트해보시는 분이 있었는데

모니터로 보이는 화면의 화질이 엄청나 보였다



이건 옵티머스G의 듀얼플레이 기능을 설명중



LG OLED TV


삼성TV랑 비슷하겠지 하고 옆모습을 봤는데 와... 진짜 얇았다 후덜덜덜



이벤트로 3D 레이싱 게임 행사중이었는데 저렇게 레이싱 게임하면 진짜 재미있을 듯!!



LG도 역시 듀얼뷰 스크린을 전시중이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